2022/07/04 3

[iOS] 텍스트 대치하기

이 게시물은 2021.07.13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자주 쓰는 문장 또는 간간히 사용은 하지만 매번 새로 적는 게 귀찮은 문장들은 텍스트 대치 기능을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텍스트 대치 설정하기 01. '설정 > 일반 > 키보드 > 텍스트 대치'로 이동합니다. 02. 오른쪽 위에 있는 '+'를 탭하여 추가하고 싶은 문구를 입력해 줍니다. ※ 단축키는 초성만 사용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지정 가능하며, 단축키에 지정된 단어를 입력하면 문구에 지정된 문장이 출력됩니다. 03. 문구 입력이 완료되었으면 오른쪽 위에 있는 저장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2. 텍스트 대치 사용하기 메모, 문자 등에서 단축어를 입력하면 첫번째 이미지처럼 아래에 해당 문구가 표시가 됩니다..

[iOS] 제어 센터에서 타이머 설정하기

이 게시물은 2021.07.05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시계 앱을 거치지 않고 제어 센터에서 타이머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제어 센터에서 타이머 설정 01. 화면 오른쪽 위를 아래로 슬라이드 하여 제어 센터를 엽니다. 02. 타이머 아이콘을 길게 탭합니다. 03. 슬라이드로 시간을 설정한 후 '시작'을 탭 합니다 *개인적으로 타이머는 매우 자주 사용하는데, 시리에게 '타이머 *분'이라고 부탁하는 게 가장 편리했던 거 같습니다.

[iOS] iPhone에서 돋보기 사용하기

이 게시물은 2021.07.04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iPhone이 있다면 가리키는 모든 것을 확대하여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하는 방법 01. 설정 > 손쉬운 사용 > 확대기 항목을 탭 합니다 02. 확대기 항목을 '켬' 상태로 변경해 줍니다. 이제 확대기를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행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실행하는 방법 방법 1. 화면을 오른쪽으로 계속 슬라이드 하여 '앱 보관함'으로 이동합니다. '확대기'를 검색하여 실행 또는 확대기 아이콘을 길게 터치하여 '홈 화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설정 > 제어 센터'로 이동하여 아래쪽에 있는 확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