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1 3

[Windows] 마우스 포인터 추천 - ml.blau.3

이 게시물은 2021.12.01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이건 필수는 아니지만, 맥처럼 마우스 포인터를 찾는게 편리하지 않다보니 이것도 조금이라도 가시성이 좋은 것으로 변경하는것을 추천합니다. DeviantArt라는 곳에서 maik라는 분이 제작한 ml.blau.3라는 포인터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 #2. 마우스 포인터 샘플 #3. 설치 방법 (1) 위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 받고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2) install 100 percen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하여 설치를 선택합니다. *설치가 바로 나타나지 않을경우 더 많은 옵션 표시를 눌러 확인해 봅니다. (3) 설..

[Windows] 추천 이미지 뷰어 - 꿀뷰

이 게시물은 2021.11.30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맥만 사용하다 윈도우를 사용하게되니 너무나 이미지를 검색하고 보는게 불편했다. 해외 사이트부터 유료 앱까지 수십가지를 사용해보고 내린 결론은... 국내 반디소프트에서 제작한 무료 이미지 뷰어인 '꿀뷰'가 최고인듯 하다. #1.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꿀뷰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 #2. 사용 후기 꿀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샘플 이미지이다. 처음 꿀뷰를 사용하기 꺼려졌던 부분이 상단의 '메뉴바'와 하단에 나와있는 '컨트롤바'의 디자인이 너무 올드하다는 느낌이 들어서였다. 막상 실행해보니 메뉴바와 컨트롤바는 마우스를 가져다 대지 않는 한 딱히 보이지 않았고, 매우 빠르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다. (아니 이미지를 하나 열었을때 동..

애드센스 정책 위반에 메일을 받았을 경우

이 게시물은 2021.04.22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어느 날 문득 다음과 같은 메일이 올 때가 있습니다. 요즘엔 일상이긴 한데 처음 이 메일을 받았을 때만 해도 '이러다 내 블로그 갑자기 정지되는 거 아냐?' 싶을 정도로 걱정을 했었는데 혹시나 다른분도 그러지 않을까 싶어 이 글을 작성해 봅니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라면서 문제점이 발생하였다는 내용인데, 실제로 본인도 모르게 정책 위반을 했을 수도 있지만 기존의 글들이 갑자기 정책이 위반이 되었다고 연락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대부분 실제로 문제가 생긴 게 아닌 전산 오류(?) 같은 느낌이라 굳이 신경 쓸 정도의 문제는 아닙니다. 우선 어떤 게시물이 위반을 했다는건지 확인을 해야 하니 다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