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3 3

앱스토어 결재 환불하기

이 게시물은 2021.05.31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앱의 구매뿐만이 아라 Apple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에서 구매한 항목들은 대부분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앱 결제와 구독 결제 역시 이에 포함됩니다. 최근 구독을 잘못 신청한게 있어, 환불을 요청할 일이 생겨 Apple에서 구매한 상품의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적어보고자 합니다. #1.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 (1) reportaproblem.apple.com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할 수 있는 모든 기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2)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3) 최근 구매한 내역이 아래쪽에 모두 표시되는데 무료 구매를 포함한 모든 내역이 표시되기 때문에, 문제 선택에서 [환불 요청]을..

[Affinity Photo] 모자이크 만들기

이 게시물은 2021.04.02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 어피니티 포토(Affinity Photo)의 사용법에 관한 글입니다. 어피니티 포토를 이용하여 이미지에 원하는 부분을 모자이크로 만드는 다양한 방법 중 제가 쓰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1. 기본적인 모자이크 ①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온 후 ② 원하는 방식으로 모자이크 처리하고싶은 위치를 선택해줍니다. ※ 위 예시에선 사각형 범위를 지정할 수 있는 rectangular marquee Tool (단축키 M)을 이용하였습니다만, 범위 지정이라면 굳이 사각 형태가 아니더라도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③ 메뉴 막대의 'Filters > Distort > Pixelate...'를 선택합니다. ④ 원하는 수치를 입력하며 모자이크의 정도를 조절 할 ..

라인 일본 계정 스탬프 구매(선물)에 대한 안내

#1. 일본 라인 계정 생성에 관하여 우선 일본 라인 계정 생성 방법인데, 지금까지는 어떻게 해야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는 분들에게 나름 설명을 드렸었는데... 사람에 따라서 **가 안된다거나 **가 안 나온다거나, 이제는 막힌 거 같다.라고 답변을 주셨습니다만, 제가 직접 만들면서 설명하는 게 아니라 현재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제가 라인 계정 생성할때만해도 이미 진작부터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잘 됐었기에... 이 부분을 설명드리는 건 여러 가지 변수가 있어 앞으로 일본 라인계정 생성에 관한 질문은 단호하게 거절합니다. #2. 일본 스탬프를 사용하고 싶지만 일본 계정이 없어 구매를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원하는 스탬프(또는 테마)가 있는데, 일본 계정이 없어서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

반응형